패키지
1박2일패키지
당일패키지
워크샵,MT,OT
 
워크샵,MT,OT
회사워크샵
회사 워크샵을 진행할 때 가장 많은 질문은 바로 숙식에 관한 사항입니다. 저희 회사는 서울과 3시간 거리의 강원도 영월의 현지 업체입니다.
편안한 잠자리와 입에 맞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답사를 오신 대부분의 담당자 님들이 행사가 끝나면 항상 웃으며 고맙다는 인사를 합니다.
이런 느낌은 서로의 신뢰가 만들어 가는 작품이라 표현합니다.
천혜의 비경인 동강의 험난한 물살을 가로지르는 짜릿함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급류를 통과 했을 때 의 성취감에 겨워 고함치는 그 함성이 동강의 굽이굽이마다 메아리 칠 때 비로서 우린 모두가 하나됨을 누가 이야기 하지 않아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단합을 목적으로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친구, 동료, 직원, 부부가 한자리에 모여 자연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으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겐 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서로의 정을 더욱 쌓아가는 동기가 될 것 입니다.
MT(학교/동아리)
느낌이 있고 테마가 있는 MT를 가고 싶다.
매번 돌아오는 MT때면 항상 걱정거리가 바로 ”MT가서 뭐하고 놀지?”이다. 어쩌면 이 명제는 우리네 선배님들도 항상 머리 아파했고, 새로운 MT를 선택했다 망쳐버리지나 않을까 노심초사 하다가 십중팔구 가던 곳만 찾게 되고 특별한 프로그램이 없는 이상 술 파티로 멤버쉽을 키워가는 다람쥐 쳇바퀴 같은 반복의 MT추억을 만들고 있을는지 도 모른다. 정말이지 새로운 MT의 시도는 개성파임을 자임하는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필요하면서도 어려운 숙제이다.
지금 동강은 이런 걱정을 풀어주는 새로운 MT천국이다. 테마가 있는 래프팅과 자연이 숨쉬는 동강을 동시에 극복하고 나 하나의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자..! 동아리 MT… 소규모 동아리가 움직이면 가장 문제되는 것이 경비가 아닌가 생각된다. 경비를 절감하면서 가장 멋있는 여행을 하고픈 학우들은 꼭 연락 주십시오.
수학여행/수련회
설악산, 경주, 제주도… 모두 바쁜 스케줄과 짧은 시간으로 어떤 느낌보다는 피곤한 하루를 보내는 수학여행은 가라! 아직까지 수학여행 문화는 빡빡한 일정으로 피곤에 지친 하루를 차에서 보냅니다. 래프팅은 8~12명 정도의 인원이 한배를 타고 급류를 헤치고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모험 레포츠의 대명사 입니다.
친구나 동료가 서로 합심하고 희생해서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속에 끈끈한 우정과 동료애가 키워짐은 물론 목표에 도달했을때의 성취감은 래프팅의 살아있는 산 교육이 될 것 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자연을 느끼고 그 자연과의 동화가 진정한 여행의 의미가 아닐까요…
사회복지/단체행사
지금까지 사회단체들의 참여가 많지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어떤팀보다 그들의 참여를 지원합니다. 하고싶어도 안전에 대한 두려움이 그 어떤것보다 두렵지요? 동강은 다른 래프팅 장소와 다르게 자체 규제가 엄격하여 안전사고가 일어나지않는 장소입니다.
저희 회사는 전문 강사들의 완벽한 행사 진행으로 여러분들의 안전을 책임집니다.